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아이고폐하 토렌트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3. 15:37
    아ㅇㅣ고ㅍㅖ하
    파일명용량
    아이고 폐하.zip180.4M

     “이분이 여러분들이 찾으시던 유일하게 생존한 황족입니다. 마녀 라기 노르의 딸 시스티나 노르!” 마녀의 딸 시스티나 노르는 아르비타 제국에서 홀로 빵집 그랑그랑을 운영하는 당찬 아가씨. 마녀의 빗자루 그랑우텐을 타고 빵 배달을 하던 중, 자신과는 상관없을 것 같았던 제국의 황위 계승권 싸움에 휘말려 얼결에 황제가 된다. 제국 최고의 인기남 레이딘 경의 밀착호위를 받으며 오전에는 빵집 주인, 오후에는 아르비타 제국의 황제라는 이중생활을 시작하는 시스티나. ‘아이고, 폐하!’ 절규가 절로 나오는 황제 시스 1세의 행보는?




    순진그자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제주김짱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수현수민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동그랑땡
    좋아요! GOOD~
    sds한별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병욱아정신아
    모든 빵집사장님에 최고에 로망아닙니까?? 황제폐하 특제빵이라고하면 완전 잘팔릴텐데요 ㅋㅋㅋ 유쾌한작품 감사합니닿ㅎㅎ
    nowawoo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탭사자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러프엔프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예은우빈아빠
    받아갑니다~!
    안녕카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dktbfkaus22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아잠만요
    아이고 머선일이고~! 감사히 받아갑니다~
    이민d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안녕카이
    표지가 뭔가 아기자기?하고 귀여워 ㅎㅎㅎㅎ
    도깨뷔1
    /ㅋㅋㅋㅋㅋㅋㅋ머선일이고 에 빵 터져서 댓글달려고 받았어요ㅋㅋㅋ구ㅣ여우시다 머선일이고ㅋㅋㅋㅋㅋㅋㅋ신ㅅ ㅓ유 ㄱ ㅣ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