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폐후의귀환 토렌트
    카테고리 없음 2021. 3. 15. 15:52

    다운로드



    폐후의귀환
    파일명용량
    폐후의 귀환 001-100.zip40.7M
    폐후의 귀환 101-200.zip45.4M
    폐후의 귀환 201-300.zip51.1M
    폐후의 귀환 301-377완.zip42.2M

    본격 독한 여주의 등장. 가족의 안위와 복수를 위해서라면 풀 한 포기라도 살아남지 않게 복수하는 치밀함, 한 줌 자비도 없는 결단력을 보여준다. 믿었던 사람들에게 배신 당하고 회귀한 황후 심묘. 사랑을 뒤로하고 오직 자신의 가족, 그리고 복수만을 위해 살 것을 다짐하는데. - 원제: 중생지장문독후 - 




    웅이용골
    재밋게 볼께요
    뿌뿡이
    또 봐도 잼있네요 역시 천산다객!!! 여장성말고 다른책은 업을까요 ? 부탁드립니다
    허라려
    너무 늦게왔나봐요 ㅠㅠㅠ 그래도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
    장동건
    완전 사이다~~~시간가는줄 모르고 봤어요
    ffff7
    기대됩니다:)
    성치야
    좋아요! GOOD~ 너무 잼있어요. 날 꼴딱새고 24시간째 보는중. 두근두근~~
    파일따봉
    나니모님~~자료 다 어디갔어요? ㅜ0ㅜ 미쳐 받지 못 한 자료들 사라졌어요.. 또 올려주실거죠? 항상 감사합니다 ~♡
    하늘사랑1
    좋아요! GOOD~오오오 꼭보고 싶던건데~~ 감사드려요~~^^*
    에피피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바상만5856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인터노스22
    좋아요! GOOD~
    이삐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whlwon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오렌지미니
    추천작입니다. 소장가구요. 나니모님, 공유의 '석화지' 부탁드립니다. 외전완결까지 달렸으나 번안소설 중 최고의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소장본이 필요해요 ㅜㅜ
    터프한놈
    끝부분을 못 읽어서 덕분에 볼수있겠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요즘 적가천ㄱ 보고 있는데 것도 재미있어요! 서녀명란전도요.
    에파타
    너무 잼나서 2번째읽음 화비,환생 귀녀환생 있으시면 제발 올려주세요 화비환생은 봤는데 소장하고싶어요~~
    ckstk3040
    기대됩니다:)
    창희1114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sssmsss
    멋모르고 보기시작했다가 밤새고 월차내고 톼근하고 밤새고 내리 정주향해서 보다가 허리 나가서 구부정하게 돌아다니고 파스붙이고 완독했어요.근래 정주행할 책찾기 힘들어서 예전책보고있었는데...마음 단단히 먹고 주말에 시작하세요.ㅎㅎ
    디기야놀자
    이거 너무 재밌어서 기다무가 무색해지는 작품입니다. 쿠키를 얼마나 구웠던지 ㅜㅜ 3일만에 독파했지요. 소장용으로 담아갑니다♡
    이치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디제
    정말 끝까지 재밌는 책이네요.
    whlwon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걸걸이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제대로 모시겠숩니다
    페이트빠
    사랑하는 이를 위해서 전부를 걸었다..허나 배신당하고 끝내 죽게되었는데..다시 과거로 돌아온 그녀..철저히 복수해줄거야
    rkfsltis
    좋아요! GOOD~
    andiagn
    좋은 자료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야난
    유명한 소설인가 보네요 ㅎㅎ 기대하며 잘 읽겠습니다!
    갓므혼
    여장성 읽으면서 폐후의귀환도 추천하길래 꼭 읽고싶었어요^^잘보겠습니다
    xxkehd
    중간중간 주인공들의 빛나는 위엄있는 외모칭찬이 자주 나와 하~ 하긴 했지만 복수 하나는 사이다원샷이라 읽는 재미가 있네요. 우리나라에서 많이쓰는 표현이 아닌글들도 처음에 조금 웃기고 어색했는데, 읽다보니 꽤 마음에들기도 하고^^
    wayfe
    받아갑니다~!
    유콜드
    나니모님 파일로 교체 소장 완료!!!
    넌누구3
    여장성 읽고 폐후의 귀환까지 읽었어요 !! 끝나는게 아쉽네요 ㅠㅠ 너무너무 잘 봤어요! 감사합니다. 이 작가꺼 다른거나 또 재밌는 중소설 올려주시면 너무너무감사허겠습니다 하트뿅뿅~
    싸커즈
    감사합니다 화비 보고싶어요 있으시면 올려주시면감사하게읽으게요
    훈남공세
    기대됩니다:)
    진월랑
    제발 여장서 재업 좀 부탁드려요ㅠㅠ
    에이치디원
    받아갑니다~!
    깐돌이
    너무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pc로 다운 받아서 폰으로 데이터 옮겨서 보려고 하면 순서가 뒤바뀌어 있어요ㅠㅜ모바일 앱으로 볼때는 괜찮은데..이거 혹시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배나온곰
    여장성읽고너무재밌어서이작품받아갑니다.적가천금,화비,환생도보고싶습니다.부탁드려요
    혁신남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우리야난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알콜요정
    한동안 재밌게 봤던 소설인데 다시 읽어보고 싶네요~파일 감사합니다^^
    왓챠우
    볼만은한데ㅠㅠ 작가가 이름도 헷갈려서야 원.. 보다가 같이헷갈리네요ㅡ.ㅡ 모랑 묘
    넘버원엘지
    글잘안쓰는데 너무 재미있게잘봤어요
    아슈리온
    좋아요! GOOD~
    디바누가나
    재미있게 보겠습니다^^보고싶었던 건데 감사합니다
    갱찌이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