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당신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에필+외전)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2. 11:46

    다운로드



    당신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에필+외전)
    파일명용량
    당신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에필+외전).zip104.4M

     

    너무 좋아하는 작품인데 외전이 없길래 작업해봤습니당

     

    에필+외전 입니다  

    (본편없음) 

     

     

     


    dktbfkaus22
    모르는 작품인데 왜 그럴 때 있잖아요. 아 이건 받아야 해. 네 충동구매였지만 행복합니다. 언젠가 보게 될 것 같았거든요 ㅎㅎ 그래서 지금 다운받고 매우 흐뭇하네요 호홍~ 올려주셔서 아주 잘 받아갑니다ㅠㅠ! 일러 제 취향이에요 넘나리ㅠㅠ!
    서기vv
    앗, 읽고 싶어서 찜해뒀던 소설!!재미있게 보겠습니다^^
    tizl7
    기대됩니다:)
    해맑은소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vinu7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동연이랑
    외전 기다렸던 건데 이렇게 좋은 자료로 올려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아솜이
    텍본으로 가지고있엇는데 님덕에 깔끔하게 스캔본으로 소장할수있게 되었네요 ㅎㅎ 감사히 잘 가져갑니다^^
    nowawoo
    감사해요.잘볼게요
    arrsie101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혁신남
    어머나.. 에필에 외전까지... 감사합니다..
    따봉
    재밋어요 감사합니다
    동그랑땡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이삐루
    외전 못 봤는데 감사합니다!!
    Whrmfl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할매1233
    사실 같은 소설 스캔본이 있는데 그냥 한반 구매해 보았아요 좋아하는 소설이라 근데 제가 가지고 있는건 아래위의 폭이 좁은데 이건 길어서 너무 좋네요 혹시 이렇게 아래의로 폭이 길게 본편도 있다면 부탁드릴게요 바로 구매할게요 :)
    이도도도공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마루강
    노란책에서 외전까지 캐시로 달린 작품인데요. 흔한 양판소아닌 수작입니다. 끝까지 만족스러운 작품이고 기대가 있다면 꾸금버전도 나오면 좋겠다 정도 ㅋ.ㅋ
    독수리2
    ㅎㅎ 본편을 먼저 읽어주세용~
    아솜이
    외전이 있는 줄도 몰랐네요. 잘 읽겠습니다.
    경림이
    좋은 자료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잘 보겠습니다
    지봉22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진월랑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배그짱짱맨
    맞아요 인생작.. 울다가 웃다가 여운 찡 ㅜㅜ
    seotaeju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홍랑77
    받아갑니다~!
    이치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나루아3
    받아갑니다~!
    해맑은소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아이엠groot
    좋아요! GOOD~
    연두와함께
    기대됩니다:)
    순진그자체
    최애 작품 중 하나인데 ㅠ 외전을 여기서 받네요!!!!
    윌슨가1
    에필과 외전을 이리 발 빠르게...감사합니다!!!
    창희1114
    이 작가님 작품 또 잇음 부탁드려용 넘 재밋어요
    따따루
    받아갑니다~!
    blueage0
    뜬금없는 질문이지만... 에필을 먼저 읽고 본편 읽어야 해요?아님 본편 다 읽고 봐도 되는건지...하하하...
    페이트빠
    맞아요 흑. 후유증 심하게 앓았던 [당.이.해]~
    따따루
    잘볼게요~~
    창희1114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디바누가나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인생2060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dksldkfjwl
    외전은 없는 작품이였는데..감사해요!
    달의야옹
    기대됩니다:)
    고양이확대범
    본편도 부탁드립니다.
    배성님
    역하렘 게임속으로 떨어진 모양입니다 한 번만 부탁드려요 ㅜㅜㅜㅜㅜ
    샤브샤브
    본편은 저도 공유 받은거라 같네요 ㅎㅎ
    firtues82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제제영영
    저도 읽는 내내 행복한 시간이였어요... 아련....
    창희1114
    기대됩니다:)
    드림맨
    감사합니다!! 혹시 백단작가님의 아마로네 있으시면 부탁드릴게요~
    methaduk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4비트닉넴
    재미있다셔서 받았는데 소장방법좀 알려주세요 도서는 다운이 안되던데 컴으로 하는건가요?
    키라스라
    네네 다운로드는 pc만 가능합니당~~
    hj900
    본편 올렸으니 받아가세용~~
    yousu
    좋아요! GOOD~
    동주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염정보
    감사히 받아갑니다..
    웅이용골
    주인공들이 뒤로 갈수록 매력적인 수작입니다~ 에필로만 끝내기 넘 아쉬웠는데 덕분에 외전까지~ 감사히 잘 봤습니다~~
    복언니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안혜영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hszsz
    언젠가라니요!! 당장 시작하세요!!ㅋㅋㅋ 누구든지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작품이옵니다ㅜㅜ
    chang1004
    텍본만 소장했는데... 잘볼께요^^
    귀여운나
    좋아요! 감사합니다~
    갓므혼
    외전은텍본만있었는데스캔본으로올려주셨네요ㅠㅠㅠㅠ정말감사합니다ㅏㅏㅏ 잘보겠습니다!!
    바상만5856
    와 본편만 읽었던 작품인데..외전은 생각도 안 하고 있었는데!왜 이걸 이제 발견했는지ㅜㅜ감사해요 둥둥님!!이 작품 진짜 맘 찡하고 눈물나고..서로 상처주고 상처입고 그 긴 여정들도 몰입하며 읽은 수작이예요 힝 ㅜㅜ 잘 보겠습니다~~
    Zhaisix
    외전은 못 봤었는데 감사히 받아갑니다. 꾸벅~
    947347
    텍스트라서 보기 불편했는데...감사히 받아가요~
    cfchoi67
    지금 보고 있는데 외전이 없네요. 그래서 받아갑니다. 올린 분이 재미있었다고 하니 더 믿음이 가요. 잘볼게요
    자상한동생
    감사합니다~ 어떤 계모님의 메르헨 없으실까요~
    미친기타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rkdgus1233
    다운은 컴만 가능합니다. 모바일은 볼 수만 있고 다운이 안되요.
    바삿
    다운받았었는데....기간 지나서 재다운로드로 안뜨니깐... 그냥 신규인줄 알고 다시 구매됐어요...ㅋㅋㅋㅋㅋ
    jimtt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갈발통
    감사해요.잘볼게요
    파라키스
    160 딱본편까지만 있는줄 요 외전 보고 확인하고 알았네요~ 하마터면 외전 없었을뻔!!! ㅋㅋㅋ 부랴부랴 컴터켜고 바로 받아갑니다! 잘 볼게요!!!
    넌누구3
    와우 감솨또감솨
    롱스트랭
    ㅋㅋㅋㅋ 아직 안보셨어요? 왜 기억을 잃으셨어요 ㅜㅜ
    말뚝이2
    주인공 가족은 예상대로 행복하게 살고 있군요. 외전까지 읽게 되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아이엠groot
    본편도 부탁드려도 될까요?ㅠ 너무 보고싶어서
    zizizo
    없어서 받아가요~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